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노트 - 21일차 콘텐츠 마케터를 위한 sns 이미지 광고디자인 2
스톡 느낌 조절하기스톡느낌이란 작위적이고 연출된 느낌을 말한다스톡 느낌을 뺀다는 것은 작위적인 느낌을 없애고 상품,브랜드의 톤과 일치하도록 광고 이미지의 톤을 수정하는작업이다.브랜드 톤과의 통일성을 맞추고 광고의 통일성을 높여 우리가 홍보하려는 상품과의 연관성을 주는 것물론 스톡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하는 게 오히려 좋은 경우도 있기에 상품의 종류나 특성에 따라서 디자이너가 생각하고 ㅣ결정해야 될 부분임 사진을 고급 객체로 변경하여 작업할 것파일을 닫고 다시 열었을 때 이전의 작업내용이 저장되어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누끼 딸 때 그냥 지우는 것 보다 마스크의 장점과단점장점 보통은 작업 내역을 되돌리거나 작업 내역이 너무 많이 쌓이면 되돌릴 수 없는데, 마스크의 경우 까만색은 가려지고 하얀색은 보이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