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지금 콘텐츠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기업의 콘텐츠 마케터 채용 공고가 늘고 있음=> 1. 앞으로 콘텐츠를 주도적으로 생산해 내겠다는 의지2. 콘텐츠 마케터에게 에디팅 능력이 점점 더 중요해진다는 것Why?숫자를 다루는 마케팅은 그로스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crm마케터와 대체 가능에디팅 역량은 대체 불가능기업이 콘텐츠에 진심인 이유더 이상 저렴한 가격과 좋은 상풍만으로 우리 브랜드의 팬을 만들 수 없기 때문. 대 콘텐츠의 시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팔로우, 구독, 알고리즘을 통해 우리 브랜드를 계속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은 콘텐츠뿐! 1. 오가닉 콘텐츠란?오가닉 콘텐츠의 개념결국 오가닉 콘텐츠란,브랜드가 직접 자사 채널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광고 콘텐츠와 반대 성격을..
프로모션 페이지 이해하기프로모션 페이지특정 컨셉에 맞게 상품을 리스팅하여 다양한 상품의 판매를 유도하는 페이지기획전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등 다양하게 지칭프로모션 진행 프로세스강력한 usp가 기획 단계에서부터 녹아 있어야 함 프로모션 진행 주의사항 프로모션 기획 시 필수요소프로모션 목표 설정하기프로모션 주제와 컨셉같은 주제 다른 컨셉주제와 컨셉을 정할 때는 시즌 이슈룰 잘 알고 있어야 함시즌 이슈애 맞춰 우리가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상품이 무엇인지 전략적으로 기획하는 것이 중요프로모션 기간셀링포인트메인 상품 또는 카테고리 프로모션 페이지 구성 요소프로모션 페이지 종류단점 보완을 위해 앵커탭 활용하기도 함브랜드 고객의 성향/ 브랜드 목표에 도움이 되는 방향 고려하여 형식을 구성 쿠폰이벤트상품후기인기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