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스쿨 스터디노트 - 25일차 콘텐츠 기획 & 온드미디어 운영 3
트리플 미디어의 이해ATL abobe the line 매스미디어라디오,잡지,신문 등 기존 4대 매체를 활용하는 비대면 마케팅장점: 불특정 다수에게 제품 혹은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다단점: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 형식이 정해져 있으며 자본이 많이 든다BTL below the line 비매스미디어ATL방식이 아닌 모든 매체디테일한 매체전략, 일관성 잇는 메시지 전달이 필요하다onwned media기업이 직접 소유하여 컨트롤할 수 있는 매체잠재고객의고객화 유도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owned media content[고객과의 장기적/ 상호적 관계 형성]일관된 컨셉의 전략적 운영과 콘텐츠 개발 paid media기업이 돈을 지불하여 얻는 미디어상품과 브랜드의 인지도 강화온드 미디어로 트래팩 유도 pa..
© 2018 webstoryb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