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스쿨 스터디노트 - 16일차 콘텐츠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광고 디자인
오늘은 광고 디자인의 목적과 중요성 등에 대해 공부했다 광고란?세상에 널리 알림 또는 그런 일.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리는 의도적인 활동상품이나 서비스를 알리는 것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구매하고 소비하는 활동까지.지면 광고 뿐 아니라 각 매체의 특성에 따라 창의적인 표현 능력을 확대하여 주어진 주제를 명확하게 시각화 하는 응용 미술 광고의 종류지하철 광고, 옥외광고 등 광고를 할 수 있는 매체는 다양해지고 있다또한 그뿐만 아니라 라이터같은 판촉물도 광고라고 볼 수 있다따라서 우리는 광고에 대헤 폭 넓은 관점을 가질 필요가 있다때로는 제품 자체가 광고가 될 수 있다즉 광고는 제품의 특성을 잘 담아내야 한다는 것. 네이티브 광고광고인지 아닌지 혼란을 줄 만큼 완벽하게 녹..